logo
닫기

SEJONG UNIVERSITY

Project Description

▷ BRAND STORY

세종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과 미국 애리조나주립대(ASU) W.P Carey School of Business와의 복수학위 프로그램

▷ MARKETING GOAL

  • 2016년 신입생 모집
  • 프로그램 인지도 상승
  • 입학 설명회-오픈하우스 참여도 상승

► SOLUTION

  •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되는 랜딩페이지로 정보 전달률 상승
  • 유사 타겟 및 맞춤 타겟을 활용해 기존 고객과 유사한 고객층에 콘텐츠 노출
  • 타겟층이 주로 접속하는 SNS, 검색매체를 광고를 활용하여 브랜딩 강화

 SUCCESS

노출 최적화 랜딩페이지로 프로그램 브랜딩 및 정보 노출 증대 및 세분화된 타겟팅으로 광고비용율 감소, 잠재 고객 DB 확보

  • 콘텐츠 노출 450% 증가
  • CPC 효율 200% 증가

In Portfo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