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닫기

AK MALL

Project Description

▷ BRAND STORY

1998년 삼성몰로 시작하여, 2007년 애경으로 인수되면서,2009년3월 AK MALL로 새롭게 탄생, AK플라자 E-백화점관이 갖춰진 고품격 종합쇼핑몰로 애경유통부분의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높이는데 앞장 중
OFF – Line : AK PLAZA 구로,수원,분당,평택,원주 점
ON – Line : AK Mall, AK Plaza

▷ MARKETING GOAL

  • 신규고객 창출
  • 브랜드 인지도 상승
  • 기존 고객의 재방문 유도
  • 온라인 매출 볼륨 상승

► SOLUTION

  • 기존 고객의 재방문 유도를 위한 리타겟팅 서브매체 확장
  • 신규고객 창출을 위한 검색광고 키워드 POOL 확대
  • 입점 브랜드별 신규상품 모니터링 진행 후 신규고객 구매유도

 SUCCESS

다양한 신규매체 운영과 기운영매체 효율개선을 통해 이벤트 확산과 광고비용율 감소, 신규 회원을 확보함과 동시에 전체 매출 Volume 확대에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임

  • 키워드 POOL 15만개 →24만개 운영 중
  • 온라인광고 매출볼륨 3.2→5.1억 상승
  • ROAS 639% →1033% 증가

Project Details

In Portfo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