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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AM

Hongkyu Choi ceo

“We will find a way, We always have.”

네이버 Display ad파트에서 branding campaign에 대한 경험을,
오버추어에서 performance ad에 대한 스킬과 노하우를,
디지털전문agency에서는 IMC strategy 를 수립하고 실행해 왔습니다.

이처럼 디지털마케팅분야에서만 15년을 지내왔지만
최근 트렌드의 변화는 그 어느때보다도 치밀한 전략과 실행능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목표 달성을 위한 가장 현명한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하겠습니다.
냉철하게 퍼포먼스를 도출해낼 것이며,

아울러, 사람냄새 가득한 따뜻한 사람관계를 지향하겠습니다.

Aboki / Green computer art school / Akmall / Shinsegae DFS / Discovery
11st / Hyundai Capital / JTrust / Ticket Monster

Yegyeong Park 마케팅사업부/ 부장

“오늘을 붙들어라, 되도록 내일에 의지하지 말라, 오늘이 일년 중 최선의 날이 되게하라.”

전통적 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영역을 넘나들며 14년 광고 실무 경력을 쌓았습니다.
㈜미디어윌에서 오프라인 상품기획 및 알바천국, M25 등 신사업 기획 진행해왔으며,
㈜코마스인터랙티브에서 AE로 SK텔레콤, 롯데i보험몰을 포함한 주요브랜드의 SA, DA 광고 집행과 온라인 IMC마케팅 제안 운영하였습니다. 현재는 ㈜마케팅클라우드의 마케팅사업부 총괄부장으로 친애저축은행, AK몰,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 관리 및 기획을 통해 성공적인 캠페인을 결과를 얻었습니다.


롯데i보험몰, KDB생명, 친애저축은행, SK텔레콤, 온세텔레콤
인터파크투어, 호텔패스, 천호식품, AK몰, 우체국쇼핑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코리아타임스

Peter Thiel 3

우리나라 1세대 인터랙티브 에이전시인 DIG, ADN의 창립 멤버였으며, 대홍기획에서 마케팅플래너, AE로 일하면서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왔습니다. 제일기획에서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그룹에서 디지털 캠페인 디렉터로 재직했고, 디지털 중심의 콘텐츠 비즈니스를 위해 XXX를 설립했습니다.

예시 2)OOO는 XXX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크리에이티브한 디지털 컨텐츠에 대한 열정을 기반으로 2012년 7월 디메이저가 설립되었습니다. 17년 경력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세계 굴지의 광고 대행사에서 일해 왔으며, Cannes 광고제(2011), Spikes Asia(2010) 등 유수의 국제 광고제 공식 세미나 연사로도 활동했습니다.

미국 DraftFCB의 디지털 부문 임원으로 Qualcomm, Kaiser Permanente, Pacific Gas & Energy, Electronic Arts and Hilton Hotels 등의 클라이언트를 담당했으며, 한국에서는 제일기획의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그룹장으로 재직했습니다. 또 Publicis와 TBWA/Chiat/Day에서 T-Mobile, Nissan, Infiniti, Adidas, Uncle Ben’s 및 Whiskas의 광고주 어카운트를 담당하며 성공적인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Chulmin Park Strategy | Social Creative / Manager

“Always On, Always Connected ! Everything On Demand.”

전략기획부서의 Manager로 Social media market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Social Creative 팀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규 Global Service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04년 네이버로컬부서의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온라인과 디지털의 마케팅 영역을 포괄하여 전략을 세우고 기획, 분석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Groupon, Reebonz와 같은 Global eCommerce 브랜드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며 Local 뿐아니라 Global Marketing Campaign을 성공적으로 실행하였고, 이 후 Singapore 거점의 마케팅회사를 설립하여 Brand, Agency영역의 한계를 벗어난 Data-driven 방식의 Digital Performance Marketing에 깊은 이해와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i Seoul, Arirang – Korea.net, AirAsia, CJ foodville, Daum, ST&Company – Engdangi, GS Caltex, Shinsegae – Emartmall, DuoWed, BHC, Expedia, Incruit, Huggies, Shinsegae Duty-free, Discovery Expedition, Gayeon, Sejong-Arizona State MBA, Reebonz

Hyun Hwang Digital Marketing / Manager

“태산 같은 자부심을 갖고 누운 풀처럼 자기를 낮추어라.”

다양한 실무 경험과 풍부한 성공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쌓아온 실무Skill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기획/운영 하였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를 담당하면서 심도있는 마케팅전략 수립과 다수의 광고매체 운영 경험을 토대로 Client의 KPI달성에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랜드를 분석하고,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수집하여 Case Study를 통한 문제점 분석과 해결 방안을 도출 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혼자가 아닌 조직의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고 있습니다.

Groupon, Ak-mall, Louisquatorze, Naeiltour, Melon, Aboki, Chunho, Player, 11st, Danawa, Jtchinae

Chaein Lim Digital Marketing 2Team / Manager

“The gratification comes in the doing, not in the results.”

임채인이란 사람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성실함과 도전의 아이콘 입니다.

지난 8년간 광고주의 Performance만을 생각하고 달려 왔습니다.
이 세상에는 정말 여러 분야의 광고주분들이 계시지만 목표는 오직 하나!
광고성과의 극대화 입니다.

그것이 수익이 될 수도 있고, 브랜딩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목표는 하나 지만.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한 길은 광고주분들 만큼 다양합니다.

광고주에 맞는 최적의 기획과 제안,
실행계획이 잘 짜여있어야지만 실패할 확률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을 수행하고 분석하는 것은 사람이 해야 합니다.

여기에 광고주와 함께 도약하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노력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불철주야 광고주만 생각하는, 함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그런 파트너가 되고 싶습니다.

Hmall, HyundaiCapital, Danawa, Gold-man urology, Akmall, StyleIndex, Groupon, KoreaTimes, KTO(Korea Tourism Organization)

Hanna Yeom Social Creative | Design / Manager

“Sin Prisa Sin Pausa.”

그 어느것보다 예민하고 까다로우며 주관적이고 정의내리기 어렵지만
이런 요소들을 넘어서는 매력을 가진 것 또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Web Agency로 디자인의 첫 걸음을 내딛고 광고대행사, 쇼핑, IT분야에서 대형 광고주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Trend에 대한 시각적인 주시와 Grid, Content creative, Client’s needs에 항상 관심을 기울이며 Design과 좀 더 나은 Content Performance 개선에 대하여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Team Study를 통하여, 보다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을 통해 효과적인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SAMSUNG, AMOREPACIFIC, KT&G, 11st, Gmarket, Auction, Coupang, TMON, WEmakePRICE, COUPONMOA, Interpark, Lotte.com, Emart, SSGmall, THE SHILLA duty free, Hmall, GS SHOP, 365mc

Social Creative 소셜크리에이티브팀
Facebook, Instagram 등의 Social Media marketing과 Youtuber, Power Blogger, MCN Network 등을 활용한 Influence marketing 전략을 실행하고 다양한 Digital Campaign을 수행합니다. 데스크탑과 모바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들을 분석하여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시하고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콘텐츠로 보다 높은 퍼포먼스 만들어내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1 마케팅1팀
PAID SEARCH(검색광고)를 주력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얻어진 인사이트들을 토대로 전략을 수립/실행합니다. 2~3명이 하나의 Brand의 캠페인을 위해서 Unit 형태의 담당조직으로 구성되어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지속적인 성과개선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커머스 브랜드에 특화된 Performance Search Marketing Team 입니다.

Marketing 2 마케팅2팀
DISPLAY CAMPAIGN(배너광고), PAID SEARCH(검색광고) 등의 다양한 목적에 따라 IMC 관점에서 캠페인 전략을 수립/실행합니다.2~3명이 하나의 Brand의 캠페인을 위해서 Unit 형태의 담당조직으로 구성되어 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지속적인 성과개선을 최우선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교육, 금융, 커머스 등 다양한 업종의 마케팅을 수행하는 Performance Marketing Tea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