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Hongkyu Choi
Yegyeong Park
Chulmin Park
Sunyoup Oh
Hyemi Kang
Byoungmoon Kim
Hanna Yeom
Wonduk Jung
Younghyun Kim
Unjeong Jang
Gahae Han
Juhwa Oh
Jihyoung Kim
Yumi Cho
Seungmi Lee
Seohyeon Kim
Eunhak Lee
heejun Jo
Daseul Lee
Deokho Lee
Youngae Shin
Jungmin Lim
Mina Chae
Eunjung Lim
Myeonghyeon Lee
Jihye Lee
“We will find a way, We always have.”
네이버 Display ad파트에서 branding campaign에 대한 경험을,
오버추어에서 performance ad에 대한 스킬과 노하우를,
디지털전문agency에서는 IMC strategy 를 수립하고 실행해 왔습니다.
이처럼 디지털마케팅분야에서만 15년을 지내왔지만
최근 트렌드의 변화는 그 어느때보다도 치밀한 전략과 실행능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목표 달성을 위한 가장 현명한 방법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행하겠습니다.
냉철하게 퍼포먼스를 도출해낼 것이며,
아울러, 사람냄새 가득한 따뜻한 사람관계를 지향하겠습니다.
Aboki / Green computer art school / Akmall / Shinsegae DFS / Discovery
11st / Hyundai Capital / JTrust / Ticket Monster
“오늘을 붙들어라, 되도록 내일에 의지하지 말라, 오늘이 일년 중 최선의 날이 되게하라.”
전통적 광고와 디지털 광고의 영역을 넘나들며 14년 광고 실무 경력을 쌓았습니다.
㈜미디어윌에서 오프라인 상품기획 및 알바천국, M25 등 신사업 기획 진행해왔으며,
㈜코마스인터랙티브에서 AE로 SK텔레콤, 롯데i보험몰을 포함한 주요브랜드의 SA, DA 광고 집행과 온라인 IMC마케팅 제안 운영하였습니다. 현재는 ㈜마케팅클라우드의 마케팅사업부 총괄부장으로 친애저축은행, AK몰,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등을 포함한 다양한 업종의 광고주 관리 및 기획을 통해 성공적인 캠페인을 결과를 얻었습니다.
롯데i보험몰, KDB생명, 친애저축은행, SK텔레콤, 온세텔레콤
인터파크투어, 호텔패스, 천호식품, AK몰, 우체국쇼핑
그린컴퓨터아트학원, 코리아타임스
“Always On, Always Connected ! Everything On Demand.”
전략기획부서의 Manager로 Social media market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Social Creative 팀을 담당하고 있으며, 신규 Global Service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04년 네이버로컬부서의 온라인 광고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온라인과 디지털의 마케팅 영역을 포괄하여 전략을 세우고 기획, 분석하는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Groupon, Reebonz와 같은 Global eCommerce 브랜드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며 Local 뿐아니라 Global Marketing Campaign을 성공적으로 실행하였고, 이 후 Singapore 거점의 마케팅회사를 설립하여 Brand, Agency영역의 한계를 벗어난 Data-driven 방식의 Digital Performance Marketing에 깊은 이해와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Hi Seoul, Arirang – Korea.net, AirAsia, CJ foodville, Daum, ST&Company – Engdangi, GS Caltex, Shinsegae – Emartmall, DuoWed, BHC, Expedia, Incruit, Huggies, Shinsegae Duty-free, Discovery Expedition, Gayeon, Sejong-Arizona State MBA, Reebonz
오랜 기간 쌓아온 실무Skill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기획/운영 하였습니다.
다양한 카테고리의 광고를 담당하면서 심도있는 마케팅전략 수립과 다수의 광고매체 운영 경험을 토대로 Client의 KPI달성에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랜드를 분석하고, 다양한 마케팅 사례를 수집하여 Case Study를 통한 문제점 분석과 해결 방안을 도출 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혼자가 아닌 조직의 구성원과 함께 성장하는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고 있습니다.Groupon, Ak-mall, Louisquatorze, Naeiltour, Melon, Aboki, Chunho, Player, 11st, Danawa, Jtchinae
이런 요소들을 넘어서는 매력을 가진 것 또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Web Agency로 디자인의 첫 걸음을 내딛고 광고대행사, 쇼핑, IT분야에서 대형 광고주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습니다. Trend에 대한 시각적인 주시와 Grid, Content creative, Client’s needs에 항상 관심을 기울이며 Design과 좀 더 나은 Content Performance 개선에 대하여 고민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인 Team Study를 통하여, 보다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방식을 통해 효과적인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합니다.SAMSUNG, AMOREPACIFIC, KT&G, 11st, Gmarket, Auction, Coupang, TMON, WEmakePRICE, COUPONMOA, Interpark, Lotte.com, Emart, SSGmall, THE SHILLA duty free, Hmall, GS SHOP, 365mc